반응형



남자는 생각하는 것이 거의 다 행동과 표정으로 나타난다.


자신의 사랑을 감추는 남자는 거의 없다. 


하지만 남자를 볼 때, 다른 여자도 좋아하고 나도 좋아 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의 마음이 유심히 관찰해 확인해 보자.


나에게만 그런지 아니면 다른 여자에게도 그런지. 


1. 주변을 맴도는 게 눈에 보인다.


평소에는 자주 보이던 사람이라면 이해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이 친구랑 자꾸 엮어서 

나온다면 한 번 그의 마음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자연스럽게 다가

오려한다면 막지 말아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


2. 먼가 주고 간다.


캔 커피, 과자, 초코랫을 주고 가는 것은 좋다. 근데 아침에 몰래 놓고 가는 사람도 있다. 

완전 짜증 난다. 그냥 주고 하면 나중에라도 두고 갔다고 이야기 해라. 그래야 마음을 알지!


3. 밥먹자고 이야기를 한다.


밥을 먹는 것은 당연하다. 그런대 일부로 비싼 곳으로 가서 식사하자고 하면 좀 부담스럽다.

몬가 바라는 것이 있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우선 가서 밥은 먹어도 된다. 나에게 부탁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하지만 좋아하는 마음이라면 처음 부터 밥 먹으러 갈 필요는 없다. 모든 여자에 대한 친절인지 나에 대한 마음인지 알고 식사를 하자. 


4. 카톡이나 문자를 남긴다.


가장 기본적인 "감사합니다" 등을 남길 수 있다. 다음 시나리오는 "정말 고마워서 그런대 식사나

대접하고 싶습니다."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한다. 일은 공적인 것이니까 잘 처리되었다면 끝이다.

사적인 관계를 가질 사람 인지를 구분해서 행동하면 된다.  


5. 눈을 못 본다.


여자의 무기는 아름다움이다. 여자가 예쁘면 남자는 함부로 못한다. 아름다운 얼굴을 보면 얼굴이 붉어지는 것이 부끄러워서 눈을 못 본다.누굴 좋아하는 것은 약간은 부끄러운 일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6. 남자의 매너를 지킨다.


주변 사람들과 남여의 차이가 없이 지내는 데. 갑자기 "여자 먼저"라면서 자리를 양보하는 행동을 보일때 약간은 튀어 보이지만 나쁘지 않다. 매너를 지킨다는 것은 여자라는 인식했다라는 것을 의미한다. 매너는 좋은 것이므로 가끔 칭찬과 감사를 표해도 된다.


7. 자신과 친한 사람과 가까이 지낸다.


나에 대한 정보를 가장 최신으로 많이 가진 사람은 친구다. 그 사람과 친해 진다 라는 것은 나와 가까워진 것과 같다. 그리고 친구와 같이 식사나 술자리를 동석한다면 그 사람을 주목해야 한다.


8. 같이 먹은 밥을 자신이 계산한다.


단둘이 식사를 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친구들과 같이 여러 명이 식사했을 때 자신이 계산을 하므로 써 멋있게 보이려고 한다.경제적인 여유를 부린다고 보면 된다.  


9. 식사할 때 가까이 앉으려고 한다.


난 밥을 변하게 먹고 싶은데 남자가 다가오면 난감하다. 얌전하게 먹어야 하니까. 이야기할 것도 없는 데 식사를 같이 앉아서 먹는 것은 불편하다. 하지만 용기가 가상하다.


10. 말을 더듬는다.


말을 더듬는 데는 이유가 있다. 서로 이야기 하고 친해지고 싶은데 공통 주제를 못 찾은 것이다.

그리고 나에 대해서 모르기 때문에 할 이야기가 없는 것이다. 약간은 귀여워 보일 수도 있다.   


11. 가르쳐 준걸 또 가르쳐 달라고 한다.


팩스 사용법이나 국제전화 사용법 같이 한번 가르쳐 준 것을 또 가르쳐 달라고 하는 사람이 있다. 정말 멍청해서 일수도 있지만 가르쳐 달라고 하는 것은 친해지고 싶어서 일수도 있다.


12. 노래를 선물한다.


노래를 선물한다는 것은 마음을 많이 표현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노래가 사랑을 주제로 한 노래가 많이 있다. 흔하게 사랑 노래를 선물해도 듣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그냥 노래가 좋아서 들을 수도 있고 주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자신을 마음을 전달할 수도 있다. 하지만 받기 싫으면 받지 말아야 한다.





반응형

'사랑과 연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 한 명의 사랑  (0) 2014.01.23
고백편지 연애편지 잘 쓰는 방법  (2) 2014.01.22
애인과 이별의 아픔  (0) 2014.01.22
소주 한잔의 연애  (2) 2014.01.22
사랑은 이런 거에요  (0) 2014.01.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