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선 블로그가 무엇일까 하는 질문을 해본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그것은 인터넷에 글을 올린다는 것이다. 근데 그것이 인터넷 검색에 포함 되는 것을 의미한다.

검색이 되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그 인터넷에 올린 글을 읽어 볼 수가 있다.


어떻게 보면 홍보에 가까운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래서 바이얼 마케팅 또는 블로그 마케팅등의 이름으로 홍보용으로 블로그가 사용되기도 한다.


그러나....

지나친 홍보는 네이버 구글 다움같은 검색엔진이 싫어 한다. 그럼.... 검색엔진이 그 블로그를 검색을 안 한다.


그런 블로그를 저품질 블로그라고 한다. 저품질 블로그로 취급이 되면 그 검색엔진에서는 아무리 검색을 해도 검색이 되지 않는다.


네이버 저품질 블로그 확인 방법 [링크]


이것은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에게는 사형선고와 같다.

그리고 검색이 안되면 블로그 초기화를 통해 검색이 다시 되게 할 수도 있는데...


네이버 블로그 초기화 방법[링크]


초기화 하면 모든 자료가 사라지므로 주의가 요한다.


블로그를 누가 왜 하냐고 물으면 솔직히 상대방이 납득할 만한 이유를 대지 못한다.

하지만 블로그로 돈을 번다면 블로그를 돈벌려고 해 하고 이야기 하면 될 것 같다. 마케팅도 어떻게 보면 더 벌려고 하는 행위 이므로 돈을 벌기 위해서 많은 블러거들이 블로그를 하는 것 같다.


대표적으로 블로그 돈을 버는 방법은 구글 에드센스 이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이라고 있는데...

솔직히 요즘 주부은 다들 대학을 나왔다. 그런데 인형에 눈을 부치는 것 같은 단순 재택 알바가 맞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고 미국 사이트를 보고 느낀 것은 홈 비즈니스 라고 블로그 마케팅을 이야기 하고 있다. 그리고 그 중에 클릭을 하면 제휴 사이트로 넘어가는 제휴 마케팅을 가장 많이 하고 있는 것을 느낀다. 외국에서는 클릭뱅크를 많이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리더스CPA를 많이 한다.


제휴마케팅을 하건 그냥 블로그를 하던지 솔직히 자신의 글을 읽는 사람이 없다면 글쓰는 입장에서는 힘이 나질 않는다.


그래서 사람들은 검색이 많이 되는 단어를 자신이 올리는 글에 삽입을 해서 검색이 잘 되도록 한다.

검색이 잘 되는 글은 좋은 키워드를 많이 포함하고 있는 글이다.


그 키워드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네이버 트렌드 : http://trend.naver.com/

구글 트렌드 : www.google.com/trends




조회수가 높은 단어를 선택하거나 연관 검색어 등을 자신이 블로그 작성글에 삽입을 할 수록 검색이 될 가능 성이 높아 진다.

하지만 검색이 되었다고 해도 제목이 이상하면 그 글을 클릭하지 않는다. 


그래서 중요한 것이 제목이라고 항상 생각하고 있다.

혹시 부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나는 블로그 쪽을 추천하고 싶다.


그건 배우는 것이 많아서 인 것 같다. 포스팅을 작성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의 글을 많이 읽어야 한다. 그러다 보면 지식이 많이 쌓이기도 하고 그리고 나중에 장사를 하더라도 인터넷으로 마케팅을 하지 않으면 누가 찾아올까 하는 생각을 한다. 그건 지금 내가 설명하기 보다는 다른 장사를 하는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면 금방 알 수 있는 것일 것 같다. 하다 보면 배우고 돈이 들어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하지만 우리가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그것은 앞에서 이야기한 저품질 블로그이다. 3개월 방치하면 돌아온다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 방치해서 돌아 오지 않으면 초기화 하고 다시해야 한다. 그리니 블로그 마케팅을 하시려고 한다면 적어도 저품질이 되지 않도록 항상 신경을 써서 포스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포스팅이 자칫 스팸성 글로 변해가는 경우도 많은데 이것도 주의하였으면 한다.


그리고 글쓰기에 가장 중요한 사항은 남의 글을 카피하지 않는 것이다. 

카피한 글을 절대로 검색이 잘 되지 않는다. 그건 검색업체에서 옛날 부터 신경써 왔던 부분이기 때문에 복사한 글로 상위노출이 되길 바라지 않았으면 하다.


상위노출을 하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도 돈과 관련이 있다. 내가 마케팅하는 포스팅이 상위노출이 되면 방문자가 급증하면서 판매량도 같이 증가한다. 그래서 마케팅을 글을 포스팅하는 사람들은 상위노출을 위해 여러가지 꼼수를 찾아 냈다....


하지만 네어버나 다음 구글 검색엔진들은 그 꼼수를 찾아내는 방법을 다시 개발해 냈다.


결론은...

좋은글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다. 아니면 알찬글

좋은 글은 검색을 한사람이 읽기고 만족하는 글이다. 알찬글은 글이 짜임세 있게 구조를 갖은 글을 의미한다.

하지만 그런 글을 블로그에서 별로 본적이 없는 것 같다. 단지 흥미 위주의 글들이 블로그 상위노출이 많이 되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


좋은 글은 읽는 사람의 흥미를 끄는 글일 수도 있다.


결론은 무엇일까?

자신이 글을 그냥 써도 좋다. 하지만 남들의 안 봐도 상관없다면 그냥 쓰면 된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그 글을 인정해 주는 사람이 늘어나게 된다. 

하지만 말이 쉽지 남들이 읽지 않는 글을 좋은 글이라고 할 수 없다....


그럼... 타협

좋은글도 쓰고 블그노출을 위한 글도 쓰자.

내가 본 블그는 제품을 설명하는 좋은 글도 쓴다. 그런데 가끔 영화나 드라마 이야기도 한다. 그런 것 같다. 흥미글로 방문자들이 오면 다른 글도 읽도록 유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다.


그래도 돈벌기 - 제휴 마케팅 CPA

"머니야머니야" 블그를 보면 대출을 제휴해서 블그가 돈을 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블그를 시작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글을 잘 써야 한다는 느낌이 든다. 하지만 꾸준히 글을 쓰면 글을 늘어간다. 그리고 남의 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거나 든는 것도 안 좋은 것 같다.

자신이 원하는 블그를 했으면 한다. 근데 그게 순전히 돈만을 벌겠다고 블그를 한다면 힘들어진다. 그건 그냥 블그의 글을 쓰는 것이 즐거운 일이지만 돈을 벌려고 글을 쓴다고 생각하면 꼭 일하는 것처럼 힘들어진다.


나에게 블로그를 왜하냐고 물으면

솔직히 다양한 이유도 있지만 부업으로 한다고 하고 싶다. 세상은 직장만 다닌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닌것 같다. 그리고 다른 기술도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블로그를 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내 주변에서는 아직 블로그를 하는 사람을 보지는 못했다. 그리고 하다가 많이 포기하는 것 같은 생각도 든다. 나도 포기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돈이 된다면 꾸준히 할 것 같은 생각도 든다.

 





반응형
반응형

요즘 블러그를 하면서 느끼는 것은 사람을 "낚는 어부라는 성경"에서 나오는 말이에요.

그건 아마도 블러그 방문자 수가 떨어지니까 생각이 난 것 같아요. 


그래서 나도 사람을 낚아 볼까 하고 키워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

좋은 키워드가 생각이 안 나는 것 같아요. 저의 주제는 사랑인데.


연관검색어로는...

좋은글귀모음 사랑 좋은 글귀 사랑스러운 글귀 짧은사랑의글귀모음 추사랑

짧은사랑글귀 사랑테스트 영화 사랑 사랑 심리테스트 사랑이 사랑이란 사랑해


연관 검색어로 보면 사랑은 언어적인 행동인 것 같아요.

좋은글귀모음, 짧은사랑글귀 사랑은 말 보다는 행동으로 보여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실제로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주기는 어려운 것 같고...


사랑으로 어떤 키워드가 좋을까요? 정말 고민 중... 흥미를 끄는 키워드는 추사랑인 것 같은데...




추성훈씨의 딸 이름이 추사랑이죠...

저도 몇 번 보았는데 사랑이라고 하면 남녀 간의 사랑.. 그 중에서도 아버지와 딸의 사랑이 가장 아름답지 않은가요? ㅋㅋ

자식을 사랑하는 것은 부모이면 다 똑같지만 딸이면 그 사랑은 배가 되는 것 같아요.

딸은 애교가 있고 말도 빨리 알아 듣고 남자 아이와 다르게 교감이 되는 것이 더 사랑을 받는 이유인 것 같아요.


얼마 전에 지인에게 사랑의 이유를 물어 본 적이 있는데...

가족은 가족이니까 사랑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애인은 애인이니까 사랑하는 것이라고 하고요. 

사랑에는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것은 논리적인 이유보다는 감성적인 느낌이라서 설명하기 힘들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사랑의 이유는 다양해요. 그리고 아이가 실수나 잘못을 해도 부모는 그 아이를 사랑하는 것처럼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그 사람의 잘못이나 실수 까지도 사랑하지 않는 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사람을 낚는 어부는 어부는 무엇으로 사람들을 낚았을 까요?


저의 생각으로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사람들을 낚지 않았을 까하는 생각을 해보아요.

모든 사람이 하고 있는 사랑이지만 진정한 사랑은 하나님의 사랑이라고 하죠. 


저도 그러고 보면 진정한 사랑을 잘은 몰라요. 우리도 어쩌면 사람을 낚는 어부일지도 몰라요. 

그건 자신의 배우자를 낚는(?) 거죠. 그때 사용하는 미끼는 사랑이고요. 저는 아직 낚아 보지는 않았지만...


낚인 고기에게는 더 이상 잘해주지는 않지만 낚인 배우자에게는 진정한 사랑을 하는 그런 어부가 되었으면 해요.







반응형
반응형

오늘 돌아기신 어머님의 성묘를 다녀왔어요.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였고 지금도 그 마음은 변하지 않았어요. 사람의 사랑을 가장 완벽하게 보여주는 사람은 어머니가 아닌가해요.


요즘 힘든 일이 있어 잠시 생각을 멈출때면 어머니 생각이 나요.이유는 사랑하는 사람이라서이구요. 사람의 사랑은 현실에서 따뜻하게 나를 대하주는 사람을 사랑하기도하지만 아름다운 어릴적 추억을 준 사람에게도 향하는 것같아요.


묘 앞에서 눈물이 나오더라구요. 돌아가신지 꾀되셨는데 아직도 익숙하지가 않은 것 같아요.

반응형
반응형

저는 새를 좋아해요, 새를 키우려면 항상 2마리를 키워야 해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긴 하지만 추운 겨울이나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 서로 보온을 해주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갑자기 새가 죽는 일이 생기지 가 않아요.

새들은 추운 시기를 위해 서로 짝을 찾고 아니면 본능적인 번식을 위해 서로 짝을 찾고 번식을 해요.

저는 그 관계를 사랑이라고 생각해요. 가족이 되기 위한 감정의 끈 같은 것을 사랑이라고 생각해요.

말이 없는 동물들도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해서 알이나 새끼를 낳아 또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기르죠. 

이런 것들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지능을 갖춘 사람이 하는 사랑과 같다고 생각을 하는 거에요. 

그건 어미새가 뱀이 둥지에 왔을 때, 자기 생명을 다해 새끼를 지키는 것을 보고 느낀 것 같아요. 

저건 사랑이 맞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보면 짝을 찾는 동물이면 거의 모든 동물이 사랑을 아는 것 같아요. 사랑은 보편적인 감정이라고 생각해요

사랑하는 동물들은 서로에게 먹을 것을 가져다 주거나 아니면 몸을 비비거나 해요. 사람도 스킨쉽을 좋아 하는 것처럼 동물들도 좋으면 가까이 가려고 하고 서로 스킨쉽을 해요. 그러나 인간은 언어를 사용해요. 언어를 사용하면서 인간의 사랑은 어려워진 것 같아요.


언어가 몬지 잠깐 살피고 갈게요.


언어(言語)에 대한 정의는 여러가지 시도가 있었다. 아래는 그러한 예의 일부이다.

  1. 사람들이 자신의 머리 속에 있는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나타내는 체계.
  2. 사물, 행동, 생각, 그리고 상태를 나타내는 체계.
  3. 사람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
  4. 사람들 사이에 공유되는 의미들의 체계.
  5. 문법적으로 맞는 말의 집합(절대적이 아님).
  6. 언어 공동체 내에서 이해될 수 있는 말의 집합.
  7. 생각.

저도 사랑을 언어를 통해서 사랑을 설명하려고 노력을 했지만 그것은 모두다 하나의 예시였다고 생각해요. 
사랑을 언어로 표현하면 "사랑해"라는 말 밖에 떠오르지가 않아요. 
하지만 우리가 언어를 사용하면서 어려운 점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의 상태를 표현하는 거이라고 생각해요. 
자신의 마음을 언어로 표현하다 보면 항상 미숙하죠. 하지만 상대는 그 말을 듣고 알 수가 있어요.
언어를 사용하지 안고 스킨십을 하면 변태로 인식 될 수 있어요. 그건 우리가 말을 사용하는 인간이기 때문이에요.

인간이 언어를 사용한다고 해서 모든 것을 언어로 판단하는 것은 아니에요.
그건 사랑한다고 이야기 할 때, 행동이나 표현 어투 등을 같이 느끼기 때문이에요.
사랑을 한다는 것은 언어적이 요소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해요. 그래서 연애의 시작은 연애편지나 고백을 시작으로 하니까요.

하지만 사랑이 언어적인 요소의 전부라고는 말 할 수 없어요.
진실한 사랑이라는 것은 사랑이라는 말을 하고 그것을 행동으로 실천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사랑을 하면 말 뿐인 사랑을 하지말고 진실한 사랑을 해야 해요.  

어려운 것은 없어요. 계속 꾸준히 하면 다 잘할 수 있는 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해요.
그건 어려운 글쓰기가 아니에요. 매일 쓰는 일기와 같은 것이 사랑과 연애라고 생각해요.
하루의 일과를 사랑하는 사람과 이야기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그럼 내가 어떤 사람이고 상대도 어떤 사람인지 알게 돼요. 



사랑은 시간으로 이야기 하고 싶어요. 인생에서 가장 기억나는 시간이 아마도 누군가를 가장 사랑했던 시간이 아닌가요. 그런 아름다운 사랑을 사랑을 했던 시간이 많으면 정말 인생은 성공한 거라고 설명하고 싶어요. 혹시 직장에서 일을 하더라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서 돈을 벌고 있는 시간이라면 그것도 사랑을 위한 시간이라고 생각했으면 해요. 사랑은 항상 좋은 것은 아니에요. 한 사랑을 하면 느끼는 것이겠지만 사랑할 때도 있고 싸울 때도 오해 할 때도 있어요. 하지만 그 사랑하는 관계가 오래 지속된다면. 그 사랑은 가치 있는 사랑이에요.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잛은 시간으로 상대를 파악하려고 하지 말고 길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해요.


사랑이 무엇이냐고 물어 보시면 넓게는 저는 세상 모든 것과 관계를 맺는 것 같아요. 자기가 사랑하는 것과 만나고 그것을 사려고 하기도 하고 친하게 지내는 것이에요. 하지만 좁게 보면 사랑은 남녀 관계에요. 그것을 연애라고 해요. 연애를 하면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해요. 하지만 특별하게 우리는 연애를 하면서 섹스라는 육체적인 관계를 가져요.




다른 모든 사물들과의 관계보다 섹스라는 육체적인 관계는 자신과 닮은 아이를 갖게 해요. 그래서 특별한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를 갖지 않더라도 섹스는 서로에게 특별한 친밀감을 가져다 준다고 생각해요. 남성이 본능적으로 섹스를 좋아 하지만 그 전에 자신에 감정에 솔직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건 세상이 많이 바뀌어서 성을 돈으로 사거나 팔지만, 성행위는 자신을 닮은 아이를 만든다는 순수한 의도에 위해 행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그래서 섹스를 하고 나면 죄의식 갖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은 순수한 의도로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섹스를 하고 나면 남자의 경우 마음이 바뀌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소유욕이 해결되었다고 생각해서 여자친구에게 소홀해 지는 경우가 있는데 여자는 섹스를 하고 나면 몬가 허전한 느낌이 많이 들고 더 친해진 것 같은데, 막상 섹스를 하고 나면 남자친구가 자기 것이 됐다고 소홀해 지면 많이 섭섭해 져요.

그래서 섹스를 하고 난 후에는 꼭 사랑한다는 말을 해주세요. 변함없이 너를 항상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섹스 후에 헤어지는 커플들이 있는 것 같아요. 진심으로 상대를 사랑하는 마음이 없이 섹스를 한 경우에서 많이 발생하는 문제인 것 같아요. 사랑을 확인하고 섹스를 했으면 해요.


연애와 섹스를 했다고 결혼을 다 하지 않아요. 결혼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대화인 것 같아요. 인간은 언어를 통해서 항상 상대의 감정과 생각을 공유해요. 그 감정과 생각의 공유가 잘 안되는 사람이라 평생을 같이 한다고 생각을 하면 정말 힘든 생활을 하게 되죠. 그러나 그것은 노력을 하면 되는 것 같아요. 사랑을 하니까 노력을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실수를 했더라도 용서해 줄 수 있을 때, 우리는 결혼을 선택하는 것 같아요. 좀 더 이야기 하자면 사람의 좋은 면과 나쁜 면을 둘 다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과 결혼을 생각하는 것 같아요. 평생을 살면서 항상 좋은 면만 있을 수 없으니까요. 안 좋음 면도 이해해주고 사랑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정말 결혼할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하자만 항상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는 대화는 중요한 것 같아요. 그것은 대부분의 연인들이 전화 연락 문제로 싸우는 것에서부터 부부 싸움 자체가 잘못된 말 실수로 부터 시작되는 것을 보면 평소에 대화를 통해서 서로의 감정과 생각을 아는 사이라고 한다면 사소한 말 실수나 연락 문제로 싸우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반응형
반응형

우리는 인터넷 세상을 검색으로 보고 있다고 있어요. 

검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키워드와 연관 검색어 인데, 모두 김연아 또는 안현수가 들어 있어있으면 조회수가 급증하는 것을 느껴요.


조회가 된 글을 보면 광고가 있고 그 글을 쓰는 사람들도 그 광고로 수익을 챙길 수가 있어요.

가장 안 좋은 예가 김연아 스미싱 인것 같아요.





우리가 김연아를 좋아하는 것을 악 이용하는 사례라고 생각해요.

김연아하면 우리가 자랑스러워하고 좋아하니까 그것을 이용해서 이런 안 좋은 일들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기사의 재목을 보면 클릭을 유도하는 자극적인 문구를 써있어요. 사람의 마음을 자극 시키고 혼란스럽게 하는 것 같아요.

들어가서 사이트를 열면 광고만 가득한 웹사이트가 열리고 우리는 광고 수익을 올리는 방문자로 이용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저만 그런가요.


저는 김연아 선수와 안현수 선수를 좋아해요. 그런데 좋아 하는 마음 때문에 기사나 웹사이트를 보는데, 광고 배너를 많이 넣은 것은 이해하더라도 내용이 있는 글로 방문한 사람들을 만족 시켜주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흥미와 자극적인 맨트로 기사를 쓰는 것은 알지만 들어가서 보면 정말 내용이 없는 것 같아요.


미국 야후 스포츠의 경우에도 같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들어가서 사이트가서 읽어보진 않았어요. 

우리가 좋아 하는 김연아 선수와 안현수 선수를 미끼로 글을 쓴 글을 읽기가 싫었어요. 좋은 글은 사람들이 흥미와 관심을 갖는 주제로 글을 쓰는 것은 맞지만 그 내용이 충실해야 해요. 저도 그런 충실한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요.


우리나라든 미국이든 기사를 쓰면 그 기사가 이슈가 되어 인터넷 상에 이슈가 되는 데, 그 이슈에 너무  휩슬리지 말았으면 해요. 

그 이유는 저 나름대로 이렇게 생각해요. 


김연아, 안현수 선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이고 우리는 팬이라고 생각하는 거에요. 팬으로서 좋아하는 수준이 있어요. 

경기를 했을 때, 응원을 해줄 수는 있지만, 경기에 졌다고 난동을 피우는 것은 팬으로서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라고 생각해요.


미국 야후 스포츠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항의 댓글을 다는 것을 할 수는 있지만 그건 안 좋은 일이라고 생각해요.

그것 보다도 김연아 선수를 마음속으로 이해해 주고 격려해주는 것이 더 낳은 행동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김연아 선수와 안현수 선수를 낚시의 미끼처럼 이용하는 글을 안 보는 것도 하나의 좋은 팬으로서 지켜야 할 생각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반응형

섹스공포증


몇달 전에 여자친구와 섹스를 한적이 있는데

 

그때 여자친구는 호르몬등의 원인으로 약 1년간

 

생리를 못하는 상황이었어요 ㅠ 그러다 몇달전

 

겨우조금 했는데 저의 요구로 섹스를 했는데

 

여자친구가 피를 쏟았어요... 멈출줄모르고  나는 피는

 

여자친구가 생리할때 그피라고 말하더군요

 

곧 부모님이 올시간이어서 저는 집으로 간후

 

여자친구는 쓰러지고 병원에서 죽다 살아났다고

 

합니다.. 그후 두달간 조금씩 하다가 전달에

 

한번쉬구 이번달에 꾀 많은 량을 했어요

 

그래서 우리 둘다 생리하고 섹스하기로 했는데

 

여자친구가 막상 하려니 그때의 기억때문에

 

심한 거부를 하면서 호흡이 거칠어지구

 

토할듯이 울더군요... 우리둘다 섹스를 하고 싶어하지만

 

여자친구의 그런 섹스공포증으로 인해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의 그런 고통과 심적 부담을 덜어주고 싶어이렇게

 

질문합니다.. 섹스공포증에  시달렸다가 극복하신 분들

 

꼭 도와주세요 ㅠ ㅠ


네티즌 답변

그럼 하지마 세꺄


섹스공포증에 대해서 이야기 하자면 섹스를 하고거나 하지 않더라도 섹스를 하면 임신을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이야기 하거나 남자의 경우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섹스를 한 후 죄책감 같은 것이 드는 것을 이야기 해요. 섹스는 인류가 하는 행동이긴 하지만 올바르지 못한 방법으로 섹스를 한다면 그것은 나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출처: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7&dirId=70109&docId=24147582&qb=7IS57Iqk7JeQIOynkeywqe2VmOuKlCDsl6zsnpDsuZzqtaw=&enc=utf8&section=kin&rank=1&search_sort=0&spq=0&pid=Rw2vkdpySElsscEeYKlsssssst4-043655&sid=Uw2DbQpyVmgAAHmRsS4

반응형
반응형




파워블러거들을 보면 대부분 리뷰 위주의 글을 쓴다. 그리고 맛집, 여행, it 상품 후기등을 쓰는 경우가 많이 있다. 그것은 네이버 검색하는 키워드 들이 맛집, 여행등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보다 보면 정말 파워 블러거가 무엇인지 의문 스러울 때가 있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파워블러거는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인것 같다. 그리고 그 방문자를 더 늘리기 위해서 노력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 것 같다.

그것은 왜 그럴까 하는 생각을 한다. 


블러그 포스팅을 하려고 하면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다. 솔직하게 이야기 하면 어느 정도의 돈도 필요하다. 음식이나 상품을 리뷰를 하려고 하면 우선 구매를 해야 한다. 자신이 이미 파워블러거라면 업체에서 주기도 하겠지만 파워 블러거가 되는 것도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다. 그 돈을 광고로 벌려고 해도 정말 힘든 일이다. 그래서 블러그를 시작하는 대부분의 사람이 처음에는 순수한 의도로 자신의 지식이나 감성을 공유하고 블러그를 운영한다. 그리고 에드센스라는 알게 되고 광고 수입을 받다 보면 그것에 익숙해져 더 많은 방문자가 수입과 연결되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자신의 주제를 많이 늘려간다. 그러다 보면 처음에 마음먹은 순수한 의도는 사라지고 돈을 따라가게 되는 것 같다. 


머니야머니야 사이트를 보면서 느끼는 것은 처음 의도가 돈이였다고 돈을 벌기 위해서 대출상품을 광고해주는 블러그이다. 자신의 목적이 돈이라고 한다면 머니야 머니야 사이트도 좋은 교본이 되는 블러그일 수 있다.


나도 블러그를 하면서 반성과 노력을 하는 것이다. 그것은 방문자만을 늘리기 위해서 하는 노력이다. 그것은 나쁘게 생각할 때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내가 살아있다라는 느낌을 갖게 해주는 숫자라고 느껴질 때가 있다.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했던 것 같다.

처음에는 트위터, 페이스북, 다음뷰, 믹스업등을 이용해서 방문자를 늘려 나갔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네이버나 다음 검색에서 검색유입이 잘 되지 않았다. 검색을 잘 안하는 키우드를 사용해서 문서를 작성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내가 이야기하려고 하는 주제가 사랑과 연애라는 주제라 사람들이 검색을 통해서 보는 내용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검색이 잘되게 하려고 검색등록이라는 것을 했다. 검색이 잘 되는지 확인해보려고 했는데...

역시 네이버는 자사의 네이버 블러그에 우선권이 있는 것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다.


그것은 내가 좋은 글이 쓰더라도 그 글이 네이버 블러그가 아니면 페이지랭크순위가 뒤로 밀리는 것을 의미한다.

페이지랭크를 잛게 설명하자면 블러그로 작성된 문서는 검색어에 대해서 순위가 매겨지고 그 순위에 따라서 블러그 페이지에 표시되는 것을 의미한다.


페이지랭크를 순위가 높은 것은 블러그 지수와도 영향이 있는데...

블러그 지수는 다른 블러거들의 댓글과 연관이 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확할수 있는 방법은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확인 할 수 있다.

http://bloglevel.edelman.com/


처음에는 그냥 글쓰는 게 좋아서 시작했는데...

알아야 할 것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요즘 들어서 드는 생각은 영어 블러그를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 이유는 에드센스 수익을 생각해 보면 한국에서 광고 한번을 클릭하면 100원이라고 하면 미국에서 광고 한번 클릭하면 1000원이라는 느낌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영어를 사용하면 방문자 수가 10배~100배정도 증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외국블러거들을 보다가 한국 파워블러거의 블러그를 보면 조금... 미안하지만 평범하다는 생각이 든다.

미국 사람에게 세계지도를 펼쳐서 우리나라를 가리키면 아주 조그만한 조각을 가리키고 있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는 느낌인 것 같다.

애국심이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전세계에는 50억 이상의 인구가 살고 있다.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나는 애드센스를 하면서 국가마다 한 사람의 클릭의 단가가 다르다는 것을 알았고 세상이 넓다라는 것들 다시 한번 느꼈다.


나는 파워블러거를 보면 그냥 국내에 네이버 검색엔진에 적합하게 글을 써서 방문자 수를 많이 늘린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네이버 사용자에게 맞는 내용을 전달하는 것이다. 


나는 필요한 정보가 있이면 네이버도 사용하고 구글도 사용하고 다음도 사용한다. 네이버만 사용하는 것은 좋은 것 같지 않는 생각이다.

네이버의 파워블러거도 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네이버 사용자의 취향을 잘 파악해서 글을 써야 하고 그리고 네이버 블러그에 글을 써야 한다.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파워 블러거도 방문자 수를 신경을 안 쓸 수는 없다. 대중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는 블러거는 그 의미가 약하기 때문이다.

대중에게 사랑 받는 불러거라는 의문의 답은 다 잘해야 한다는 답으로 이야기 할 수 있지만 사람의 능력은 모든 것을 다 잘 할 수는 없는 것 같다.

그래서 힘든 것이 진정한 파워 블러거라는 모습이 아닌가 생각해 본다. 그리고 많은 사람의 정보에 대한 욕구를 만족 시켜줄 수 있는 사람이 결국에는 돈도 많이 버는 는낌을 많이 받는다.


그리고 자신 원하는 정보가 있다면 네이버에서 찾는 것도 좋지만, 언어를 번역해서 다른 나라 사이트에서 찾는 것도 추천해 본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줄 수 있지만 그 범위가 국내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구글 번역기

http://translate.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연애와 사랑을 우리가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을 하는지 궁금해서 물어 보기도 하고 듣기도 하고 하죠. 근데 저는 좀 통계적인 방법을 사용해 보려고 해요. 그건 사람들이 어떤 것을 찾는지 네이버 광고검색을 통해 통계를 확인 해 보는 거죠. 그럼 우선 연애부터 알아보죠.





심리테스트가 1위라서 조금 이상하게 했는데, 우리가 처음 연애를 하면 상대방의 마음이 궁금하죠. 그래서 연애 심리테스트 해보곤 하는데, 그래서 그런 것 같아요. 연애는 상대방의 마음을 항상 궁금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정말 날 사랑하는지, 좋아하는지 말을 해주어도 정말인지 궁금하고 매일 같이 사랑해 이야기를 듣고 싶고 정말 어떻게 보면 연애는 심리테스트인것 같기도 해요. 그리고 사랑... 사랑은 패스~ 따로 이야기 할거에요. 고백을 하지 않으면 사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연애라고 할 수 없죠. 연애를 너무 쉽게 보고 고백을 쉽게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좀 친하게 지내는 사람이 고백을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친하지도 않은데 고백을 한다면 좀 어색하죠. 그리고 친해도 상황을 봐가면서 고백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고백으로 사이가 안 좋아질 수도 있으니까요. 


연애의 사전적 의미는 

"연인 관계인 두 사람이 서로 그리워하고 사랑함"

인데요. 그건 아마도 그 관계가 마음으로 연결되는 것이라서 말로 설명이 힘든 것 같아요.


짝사랑과 연애는 관계가 없는 것 같지만 우리가 연애를 하기 전에 누군가를 짝사랑을 한번 쯤을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짝사랑을 그리려 하면서 그 사람과 연인이 되길 바라기도 하지요. 그러나 고백이 없으면 시작할 수 없는 연애이기에 너무 아쉽죠. 그러나 누구를 사랑하는 마음은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


하지만 연애라는 것이 항상 순조로운 것은 아닌 것 같아요. 가슴 아픈 이별을 한번 쯤은 경험하니까요. 이별은 경험하면서 지난 연애 기간의 일들을 회상하며 좋은 추억으로 여기기도 하고 아픈 상처로 생각하기도 하고, 그래서 생각하는 건데요. 이별은 언제 올 줄 몰라요. 그래서 우리는 항상 진심으로 상대를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좋은 추억이 상대방에 마음에 남아 이별 후에도 다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요. 이별통보는 어쩔 때는 밀당같이 느껴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심각하게 받아 드려야 하는 것 같아요. 상대방도 많이 힘들어서 이별을 통보하는 것일 수도 있으니까요.


"헤어진여자친구연락이오는시기" 이건 평소에 남자친구가 잘해 주었을 경우에 해당되는 사항인 것 같아요. 여자도 사람이라서 냉정하지 못한 면이 있어요. 가끔 잘지내는지 걱정이 날 수도 있는 것이고요. 연락이 온다면 긴 이야기가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전처럼 만나서 식사하고 서로의 마음의 마음이 변하지 않은 것을 확인하면 될 것 같아요. 솔직히 언제 연락이 올지는 몰라요. 3주가 될지 3개월이 될지 3년이 될지. 하지만 자신이 그 사람을 잊지 못한다면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보통 3개월이면 잊는다고 하는데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으니까요.


연애상담이라고 하면 남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고 여자는 자신의 불편한 마음을 친구가 이해해 주길 바라고 상담을 하는데요. 솔직히 답은 상대방에게 있어요. 아니면 자신에게 있어요. 연인이 아닌 이성친구가 있으면 잘 해석해 줄 수는 있는데, 그것 도 어디까지나 연애에 대한 견해 차이가 심해서요. 제일 좋은 것은 자기가 잘못한 것을 반성해보고 연애 상대와 진지하게 이야기 하는 거 같아요. 괜히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했다가 소문이 나면 서로 곤란해질 때가 있거든요. 


밀당은 하지 마세요. 내가 밀당을 하면 상대도 밀당을해요. 그래서 진심을 오해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주로 연락을 누가 먼저하는지에 대해 밀당을 하는 것 같아요. 내가 좋으면 먼저 연락을 하는 것이지 그걸 너무 기다리게 하지 말아요. 요즘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도 친해진 다음에 연애를 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은데. 서로 연락하는 걸로 밀당하면 서로 멀어지는 것 같아서 싫어요. 항상 연락하고 지내야지 상대를 시험하려고 밀당하려다가는 상대의 진정한 사랑을 알 수가 없게 되요.


서로 헤어져도 언젠가는 다시 본다고 하죠.연애를 하다보면 서로 헤어졌다가도  재회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솔직히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면 좀 서먹서먹하기도 해요. 그러치만 상대가 나를 못 잊는 것에 대해서 감사하기도 하죠. 재회를 하는 것은 못 잊기 때문에 다시 만나는 것이니까요. 재회를 하면 많은 말이 필요 없죠. 이미 서로의 마음을 어느 정도를 안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재회를 하더라도 똑같은 이유로 다시 헤어진다고 하던데 헤어진다고 사랑하지 않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그건 그 사람의 추억을 아름답게 생각하면 그 추억을 사랑하는 것이니까요. 헤어져도 인연이면 다시 만나고 다시 사랑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연애를 하다보면 정말 마음에 상처를 받을 때가 있어요. 그걸 우리는 실연이라고 하죠. 마음에 상처를 알게 되는 것은 실연을 당했을때에요. 실연을 모를때는 마음의 상처가 어떤 것인지 잘 모르죠. 사랑하는 사람으로 부터 버림을 받으면 이유가 없이 눈물이 나오고 내가 너무 하찮게 보이기도 하도 우울증에 걸리기도 하죠. 실연의 상처가 너무 심하면 정신과 상담을 받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정신과 상담을 받는 것은 정신병자나 받는 것이 아니에요. 자신이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면 자신만의 세계로 빠져서 정신 건강에 자꾸 더 나빠질 수 있어요. 차라리 처음에 정신과 상담을 받고 빨리 낳는 것이 낳아요. 


자신이 사랑했던 사람이랑 헤어지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것은 다시 돌아오기 바라죠. 그건 자신의 마음을 상대에게 주었기 때문에 헤어지고 나도 마음 속에 미련이 남는 것 같아요. 하지만 헤어진 남자친구는 또는 헤어진 여자친구는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을까 하고 내가 마음이 아픈 것 만큼 아파하고 있을까하고 자꾸 생각하죠. 그래서 돌아오길 바래요. 헤어진 연인과 섹스를 했다면 더 그래요. 그런 육체적인 관계에서 우리는 친근감을 같아요. 서로 시간과 마음과 체액을 나눈 사이이면 우리는 정말 친한거에요. 인간이 할 수 있는 최고로 친하다는 행동은 섹스인 것 같아요. 성추행을 보면서 우리는 섹스에 대해서 부정적인 생각도 같지만 섹스는 친하다는 것을 표현하는 행동이라고 생각해요. 


연애를 하면서 헤어지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세요. 헤어져도 시간이 지나 인연이라고 생각을 하면 연락을 다시 할 수도 있는 것이고 연락이 올 수도 있는 것이에요. 그때 너무 냉정하게 대하지 마세요. 그건 상대가 당신을 못 잊어서 그리고 당신에 대한 사랑이 마음에 있기 때문에 다시 연락을 한 것이니까요. 그 마음을 다 헤아리는 것은 무리이지 그렇다 고 무시하지 마세요. 아무리 작은 사랑도 저는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사랑은 꽃과 같아요. 꽃을 보면 가지고 싶어요. 짓밝고 싶은 사람은 없으니까요. 작은 사랑도 아름다운 꽃처럼 대해주세요. 한 송이의 장미도 아름다운 마음을 담고 있으면 그것으로 아름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랑하면 결혼을 떠올려요. 사랑하니까 결혼을 하는 거잖아요. 하지만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우리는 소개팅도 하고 결혼정보회사에 우리의 정보를 주고 사랑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사람을 찾으려고 노력을 하죠.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친구찾기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우선 친구로 이성을 알아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자신이 어떤 사람에게 빠지는 자신도 잘 몰라요. 하지만 여러 이성 친구를 만나다 보면 알게 되죠. 그건 아마도 여러 이성을 만나다 보면 알게 되는 것인데 만나고 난 다음에 자꾸 그 사람이 생각이 나면 우선 자신이 그 사람에게 빠진 것이라고 생각을 해야해요. 마음이 그것을 시킨거에요. 그래서 자꾸 생각나게 하고 만나고 싶게 하는 거죠. 그것을 거부하지 마세요. 여자라도 만나고 싶으면 만나고 싶다고 먼저 연락을 할 수 있어야 해요. 그건 내가 그 이성을 좋아하면 다른 이성들도 그 사람을 좋아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은 친한 사람에게 마음을 열게 되어 있어요. 그건 대화가 사랑의 기본이기 때문이에요. 대화가 안되는 이성은 매력이 없거든요. 자주 만나다 보면 상대를 이해하게 돼요. 저는 이해가 사랑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아무리 나쁜 일을 했더라도 사랑은 그것을 이해해요. 예를 들면 내가 비싼 보석을 좋아한다고 했어요. 남자친구가 나의 사랑을 받기 위해 그 보석을 훔쳐 왔어요. 물론 저는 보석을 다시 돌려 주겠지만 그 남자친구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은 사랑이라고 생각해요. 날 사랑하니까 그 보석을 훔친 거겠죠. 이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연애를 하려고 만남 사이트에 가입을 해서 찾으려고 하는데 그건 좀 무리가 있어요. 왜냐하면 만남의 목적이 사랑이나 연애인데. 그 감정은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거든요. 처음 보고 사랑,연애를 할것인지를 결정하지 않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동호회를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 댄스동호회 스킨쉽이 있는 동호회가 좋은 것 같아요. 스킨쉽은 사람을 금방 친하게 만들어요. 


솔로 탈출을 원한다면 댄스 동호회 추천. 


하지만 솔로 탈출이 쉬운 것은 아니에요. 짝에 나오는 모태솔로 들을 보면 이성에 대해서 지식이 너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기본적인 사교적인 면이 너무 없다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건 대화에서 너무 절실히 나타나는 것 같아요.


애인을 만들기위해서 너무 많은 만남을 갖는 것은 좋은 것 같지 않아요. 그냥 자신이 취미생활을 하고 있는 동호회에서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다 보면 나에게 관심을 갖는 사람을 애인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특별하게 애인만들기 동호회 활동을 하다 보면 그 동호회의 목적이 애인을 만드는 것이다 보니까 찝쩍되는 남자들을 상대하다 보면 자신의 이미지가 않좋아 지는 것 같아요.


근대 나이가 너무 많이 들었다고 생각하시면 연애보다는 결혼 정보회사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나이가 든 사람들을 사랑과 연애에 대해서 알 것 다 안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솔직히 좀... 저는 잘 모른데 사랑과 연애에 대해서.... 그래도 결혼 정보회사에 가면 커플매니저가 코치를 잘 해주더라구요. 그래도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나는 경우도 있는데. 그때 커플매니저의 역량이 필요하죠. 커플매니저는 결혼을 해본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남자에 대해서도 알고 결혼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알고 계세요. 그분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요. 커플 매니저가 내가 원하는 상대랑 잘만 연결해 주면 되는 것인데 사랑하는 사람 둘 사이에 다리를 잘 놓는 것도 생각 만큼 쉬운 일은 아닌 것 같아요. 커플매니저 선택을 잘하셔야 해요. 자신에게 맞는 커플매니저가 있거든요. 나를 잘 파악해 주는 커플매니저를 선택하세요. 그게 결혼정보회사 를 잘 이용하는 방법인 것같아요. 


참 그리고 만남 사이트 를 이용하다보면 엔조이를 하려고 만나는 사람들 있는 것 같아요. 만남사이트 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잘 모르지만 그래도 조금은 조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반응형

어제 김연아 선수의 경기를 잘 모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피겨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스포츠라는 말을 실감한 것 같아요. 그건 아름다운 연기 때문이기도 하고 어릿 광대를 보내 주오(send in the Clowns)라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이기 도 해요. 그래서 연관된 자료들을 조금 찾아 보고 포스팅해 보기로 했어요.


우선 어릿 광대를 보내 주오(send in the Clowns) 는 A Little Night Music 라는 뮤지컬에 삽입된 노래이고 진정한 사랑의 가치를 찾는 내용을 가지고 있어요.

내용을 알고 김연아 선수의 경기를 확인하시면 더 감동이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




뮤지컬 A Little Night Music 中 '어릿 광대를 보내 주오(send in the Clowns).

 가사의 해석이 정확하지 않음 의미만 파악해주세요


Isn't it rich,

멋지지 않아요
Aren't we a pair

우리는 좋은 콤비가 아니에요?
Me here at last on the ground, You in mid-air

나는 지상에 있고, 당신은 공중에 있어요.
Send in the clowns,

어린 광대를 들여보내요

 

Isn't it bliss,

정말 즐겁겠지요?
Don't you approve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One who keeps tearing around, One who can't move

한 사람은 흥분하여 안정을 잃고 해메고, 한 사람은 움직이지 못하고

Where are the clowns?

그러나 어린 광대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Send in the clowns

어린광대를 들여보내요.

Just when i stopped opening doors

내가 문을 열다 멈추었던 바로 그 때

Finally knowing the one that i wanted was yours

내가 찾는 것이 당신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Making my entrance again with my usual flai
r

다시 등장해서 보통 때의 육감으로 대사도 확실한데,
Sure of my lines - no one is there
거기에 아무도 없었어요.


Don't you love farce,

당신은 어린광대의 공연을 좋아하지 않으세요?
My fault i fear

나의 잘못이었어요.
I thought that you'd want what i want,

당신도 나처럼 바라고 있다고 생각했어요


Sorry my dear

용서해 줘요, 당신.
But where are the clowns
하지만 광대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There ought to be clowns

어린광대가 있어야 하는데
Quick send in the clowns

속히 어린 광대를 보내줘요

What a surprise,

놀랍지 않아요?
Who could foresee? I've come to feel about you what you felt about me

나에 대한 당신의 감정에 내 감정이 어떨지 누가 알겠어요?
Why only now when i see that you've drifted away

근데 왜 지금일까요? 당신은 이미 떠나갔는데
What a surprise, what a clich.

놀랍지도 않네요. 이런 클리셰는

 

Isn't it rich

정말 우습지 않아요?

Isn't it queer

이상하죠.

Losing my timing this late in the career.

내 살아가는데 이렇게 시간이 늦다니.

And where are the clowns

그래요, 어린광대는 어디에 있죠

Quick, send in the clowns

속히 어린 광대를 보내 줘요.

Don't bother, they're here.

걱정마세요. 그들은 여기에 있어요.


미국 뮤지컬 ‘A Little Night Music(작은 밤의 음악)’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노래이고,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담고 있어요.


뮤지컬 줄거리는...


성공한 중년의 변호사 프레드릭은 아들뻘 나이의 어린 신부 앤과 재혼하지만, 앤은 너무도 어리기에 사랑에 관해서는 어수룩해 프레드릭과 뜨겁고 정열적인 사랑을 나누지 못했다. 육체적 사랑에 대한 욕망은 커져만 가고 기다림에 지쳐 인내심을 잃은 프레드릭은 우연히 앤과 함께 간 극장에서 매력적인 요부 역을 연기하고 있는 옛 애인 데저레를 만나 다시 옛사랑의 감정에 빠지고 만다. 이를 눈치챈 앤은 질투인지 정체모를 감정에 빠져 혼란스러워하고,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프레드릭과 전처사이의 아들 헨릭은 앤을 사랑하게 되어 괴로워한다. 결국 헨릭이 양어머니를 사랑하게된 죄책감에 자살을 결심하는 순간 앤은 헨릭과의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




추가 자료


“Send in the Clowns”라는 노래는 십수년 전에 프랭크 시나트라 (Frank Sinatra)의 노래로 처음 들었던 것 같다. 그의 시디앨범을 틀 때 마다 몇 번이고 들었을 법도 하지만, 어느 날인가 저녁 늦은 무렵에는 유독 그가 부른 이 노래가 인상 깊게 들렸던 이유는 노래도 노래지만, 노래 부르기에 앞서 내레이션 하듯 다음과 같은 간단한 해설을 겻들였기 때문인 것 같다:

”This is a song about a couple of adult people who have spent, oh, quite a long time together. To one day, one gets dressily decided to leave. Whether it’s the man or woman who left is unimportant, it’s a break-up. A lovely marriage was in music written by Stephen Sondheim..., 이것은 꽤 오랜 동안 함께 지냈던 연인에 관한 노래입니다. 어느 날에 이르러 그 중 한 사람이 떠나기를 결심하였습니다. 그 사람이 남자이던 여자이던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연인간의 결별을 뜻합니다. 아름다운 사랑은 스테펀 손드하임이 작곡한 음악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장중한 피아노 반주… 같은 시디 내에 있는 다른 곡들과는 달리 유일하게 피아노 반주 하나만으로 전곡이 이어지는 독특한 곡이기도 하면서 또 프랭크 시나트라의 풍부한 감성이 배어나는 노래로 깊은 인상을 받았었다.

그 몇년 후 어느 해인가 새라 본 (Sarah Vaughan) 이 나지막한 목소리로 감정에 몰입해서 부르는 곡을 듣게 되었다. 예기치 않은 장소에서 듣게 되던 그 곡으로부터 다시 어떤 전율 같은 것이 느껴질 정도로 강한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그때까지도 이 노래의 배경에 대해서는 그리 아는 바가 없어 그저 무거운 피아노 반주에 맞추어 무엇인지 심각한 가사 내용에 감정 어리고신중하게 부르는 노래의 느낌으로만 들었던 것 같다.

“Send in the Clowns”는 스테펀 손드하임 (Stephen Sondeim) 이 만든 뮤지컬인 "작은 한밤의 노래 또는 소야곡, A Little Night Music” 에 있는 곡이다. "A Little Night Music"은 독일어로 바꾸면 "Eine Kleine Nachtmusik,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 무지크" 가 되는 데, 이는 잘 알려진 모짜르트의 세레나데 이름과 동일하다. 실은 제목만 모짜르트의 세레나데 명에서 따왔다하며 뮤지컬의 내용은 1956년에 만들어진 Ingmar Bergman의 영화인 ‘Smiles of a Summer Night (1956)’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스테펀 손드하임은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West Side Story) 등 우리에게 잘 알려진 많은 뮤지컬의 작곡 및 작사를 하였다. 이 곡은 그가 작곡한 800 여 곡의 노래 중에서 유일하게 큰 히트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A Little Night Music"은 1973년 2월 25일 뉴욕시의 슈버트 극장 (Schubert Theater) 에서 초연되었다. 남자 주인공인 프레드릭 에거먼(Fredrik Egerman)의 옛 연인이자 여배우로 나오는 데이지레이(Desiree) 역에는 글리니스 존스(Glynis Johns), 십대의 젊은 부인 앤(Anne)의 남편으로 중년의 법률가로 나오는 프레드릭역에는 렌 카리우(Len Cariou; Len 은 Leonardo의 애칭), 데이지레이의 어머니인 마담 암펠트(Madame Armfeldt) 역에는 Hermione Gingold, 앤역에는 빅토리아 멀로리 (Victoria Mallory) 그리고 데이지레이와 내연관계에 있는 유부남인 Car-Magnus 역은 로렌스 기타드(Laurence Guittard) 가 맡았다.
그런데, 여주인공인 데이지레에 역을 맡은 글리니스 존스는 1935 년에 데뷔한 이래 많은 영화, 연극, TV 드라마에도 출연한 경륜이 많은 중견 배우였지만, 노래를 부르기엔 성량이 풍부하지 못하고 또 발성 음역이 넓지 못했다고 한다. 그래서, 스테펀 손드하임은 글리니스의 그러한 점을 고려하여 단지 한 옥타브의 음역만을 사용하고 악구 (phrase) 역시 짧게 하여 "Send in the Clowns" 곡을 만들었다 한다. 3/4박자의 아름다운 월츠곡으로 만들어진 이 곡은 발라드 풍으로 또는 재즈 풍으로 여러 가수에 의해 불리워졌다.

"Send in the Clowns" 이란 곡을 이해하는 데에는 원 뮤지컬인 "A Little Night Music" 의 내용을 파악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외형적으로 드러나는 대략적인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하지만 노래와 마찬가지로 내용 역시 상당히 많은 은유와 해학을 포함하고 있어 실감나게 표현하는 것은 그리 용이하지 않다.

뮤지컬의 막이 오르면 5 중창단이 “Night Waltz”를 부르면서 주역들이 나타나고, 이 음악이 사라지면서 나이 많은 마담 알펠트가 그녀의 손녀인 프레드리카(Fredrika)와 함께 카드놀이를 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나이 많은 이 부인은 손녀에게 한 여름 밤에 사람에게 나타나는 세가지 유형의 웃음에 대해 설명한다. 그 하나는 웃음은 프레드리카와 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매우 천진한 어린이들의 모습을 나타내고, 두번째 웃음 유형은 너무 아는 것이 없는 그녀의 엄마인 데이지레이가 짓는 웃음의 모습이고 마지막 하나는 늙은 부인인 마담 암펠트, 바로 그녀 자신과 같이 너무 많이 아는 나이 많은 사람이 짓는 웃음이라고 설명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남자 주인공인 중년의 프레드릭 에거먼(Fredrik Egerman)의 나이어린 부인인 앤이 등장한다. 앤은 자신 보다 한살 많고 신학교에 다니는 헨맄(Henrik) 의 계모로 의붓자식을 자주 귀찮게 다룬다. 얼마 있지 않아 아버지인 프레드릭이 "Woman of the World" 라는 공연의 입장권을 가지고 집에 돌아오자, 앤은 기뻐하면서 옷장에서 마땅한 외출복부터 찾기 시작한다. 프레드릭은 어린 부인에게 키스하려 하지만 그녀는 피한다. 실은 벌써 이 부부가 결혼한지 11개월이 지났지만, 아직도 열정적인 사랑을 하며 함께 시간을 보낸 적이 없다. 나이 차이를 의식해서인지 페드릭은 이 문제에 있어 앤에 대해 인내하는 노력을 해오곤 한다. 이미 11개월이나 경과한 후라 그의 인내심은 점차 사라지기 시작한다.

한편 아래층에서는 아들인 Henrik이 계모인 앤은 물론이고 그의 아버지 조차도, 아무도 자신을 진지하게 대하는 사람이 없다는 걸 슬퍼한다. 하녀인 페트라 (Petra) 조차도 접근하려 하면 그를 밀쳐내곤 한다.

이어지는 무대에선 Madame Armfeldt의 딸이자 Egerman 집 식구들이 극장에 가서 보고자 하는 이 극의 여주인공 Desiree Armfeldt를 만난다. 그녀는 화려한 조명을 받는 여배우로 그녀가 살고 있는 매혹적인 삶에 대해 노래한다. 하지만 그녀는 가끔씩 그 생활에서 벗어나서 그녀의 딸인 프레드리카를 방문하기를 원한다. 철부지 신부인 앤은 즐거운 마음으로 남편 프레드릭을 따라 극장에 왔지만, 내내 마음이 편하지 못했다. 실은 극중에서 매력적인 요부 역을 맡은 데이지레이가 그녀의 남편에게 특별한 눈길을 준다고 생각하였기 때문이다. 데이지레이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에 두려움을 느낀 나머지 앤은 울면서 프레드릭에게 즉시 집에 데려달라고 요구한다.

집에 돌아와서 헨릭은 다시 한번 하녀인 페트라 (Petra)에게 다가가 보지만 다시금 무시당하는 꼴을 겪는다. 위 층에서는 프레드릭이 앤에게 사랑을 하기를 원하는 자신의 심경을 다시 한번 일깨우려 하지만 앤은 그를 도와 주지 못한다. 그녀는 남편을 단지 그녀가 어릴 적에 집을 방문했던 사랑스럽고 친절한 프레드릭 아저씨로만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남편인 프레드릭이 몰래 데이지레이 암펠트를 흠모할 것이라는 생각을 떨치지 못한다. 앤을 침대에 뉘인 후에 프레드릭은 집을 빠져 나와 그녀의 어린 신부가 그렇게도 질투하던 바로 그 여배우를 만나러 떠난다.

14년 전에 프레드릭과 데이지레이는 한동안 열정적인 사랑을 했었는데. 지금 프레드릭에게는 나이 어린 부인과의 어색한 상황 때문에 육체적 사랑에 대한 욕망이 쌓여만 갔다. 데이지레이는 프레드릭의 이런 긴장감을 다소라도 해소하는 데 기꺼이 도움을 주려 한다. "Liaisons”을 부르는 늙은 마담 암펠트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비추이면서 둘은 침실로 사라진다.

이제 막 사랑을 나눈 프레드릭과 데이지레이에게, 데이지레이의 질투심 많은 연인이기도 한 군인복장의 Count Carl-Magnus Malcom 이 나타난다. 데이지레이는 그녀의 방에 프레드릭이 있는 이유를 설명하려 애를 쓰고, Carl-Magnus는 여전히 이 둘 사이에 긴밀한 무슨 일이 있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믿는다.

다음 날 아침, Carl-Magnus는 자신이 본 일을 그녀의 부인인 샬롯(Charlotte)에게 알린다. 에거먼(Egerman)이라는 이름이 샬롯에게 무언가를 생각나게 했고 드디어 앤이 그녀의 어린 여동생의 학교친구라는 것을 깨닫는다. 샬롯은 앤에게 전날 그녀의 남편이 어디에 있었는지 알려 줄 것을 작심하고 앤을 만났을 때, 그녀들의 남편과 정을 통한 그 데이지어 암펠트에 대해 드러내는 천진스러움과 저주에 대해 놀란다. 샬롯이 떠난 뒤 헨릭은 앤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발견하고 그녀를 안심시키려 적극적인 노력을 한다.

한편 극장으로부터 짧은 휴가를 내어 그녀 어머니의 농장에서 즐기는 데이지어는, 페드릭과 그의 가족을 "농촌에서의 일주일, A Weekend in the Country"이라는 이름으로 초대한다. 앤은 처음에는 초대를 받고 흥분되어 어찌해야 할 줄 몰랐다. 하지만 샬롯은 그녀에게 초청에 응하고, 또 가능한 한 어리게 꾸미고 가서 주름 뒤에 가려진 얼굴을 가진 데이지어에게 수치심을 느끼게 하라고 조언한다. 그리고선, 샬롯은 그녀의 남편인 Carl-Magnus에게 이 초청 소식을 흘린다. 이에 데이지어의 정부임을 자처하는 그는 자신이 초대받지 못한 데 대해 격노하고 초대를 하던 말던 그들 부부도 함께 참석할 것이라 발표한다. 마담 암펠트의 농장에서 데이지어는 은근히 페드릭과 재결합하고자 하는 것이다.

마담 암펠트의 농장으로 사람들이 도착하기 시작하자, 긴장감이 싹트고 쌓여가기 시작한다. 데이지레이는 예기치 않던 Carl-Magnus와 그 부인의 도착에 깜짝 놀란다. 이곳에 모인 각자는 각자 나름대로의 계획이 있는 듯 보였다. 샬롯은 앤에게 그녀의 남편이 질투심을 느껴서 자신에게 되돌아 오게하기 위해 프레드릭과 잠자리를 함께 하기를 원한다고 속마음을 드러낸다.

한편 헨릭은 프레드리카에게 자신이 계모인 앤과 사랑에 빠진 것 같다고 밝힌다. 모든 방문객들이 저녁식탁에 모이자 방안은 죽은 듯이 조용히 흘끔거리는 시선, 비밀스러운 욕망과 겨우 감추어진 비난으로 가득 채워진다. 헨릭은 점차 이런 상황을 감당하지 못하게 되어 탁자 위의 유리잔을 부수고 돌아 앉은 그들의 행동거지에 질책과 비난을 쏟는 행동을 한다. 어떻게 앤과 같이 천진한 사람 앞에서 그렇게 저속한 감정을 드러낼 수 있는 가 하면서 고래고래 화를 내며 방을 나선 후에는, 호수쪽으로 발길을 옮긴다.

계모인 앤이 헨릭을 찾으러 나갈 때 프레드리카를 발견한다. 두 여자는 헨릭이 스스로에게 무언가 해가 되는 일을 하지 않았기를 바라면서 함께 그를 찾기를 계속한다. 같은 시각, 프레드릭과 데이지레이는 데이지레이의 방에서 만난다. 데이지레이는 자신의 삶에 행복해 하지 않고 프레드릭과 함께 있기를 원한다고 밝힌다. 프레드릭은 그 역시 그것을 원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단지 자신의 어린 신부를 데리고 지난 젊었던 시절로 되돌아가려 노력한 것은 아니었던가 하며 스스로를 깨닫게 된다. 결국, 그는 아직 아무것도 확신할 수 없게 되고 데이지레이의 요청을 거절한다.

드디어 호수 아래에서 앤은 목을 메어 자살하려 하는 헨릭을 발견하곤 그를 말린다. 젊은 청년인 헨릭은 자신의 행동을 말리는 앤으로부터 용기를 얻는다. 나아가 그곳 숲에서 앤의 키스에 화답하며 사랑을 나눈다. 그리하여 나이 어린 계모인 앤은 드디어 순결을 잃게 된다. 그리고 나선, 앤과 헨릭은 집을 지나 빠져 나와 그들이 탈출할 수 있도록 마굿간으로 스며든다. 아버지이자 남편인 프레드릭은 이 둘을 발견하지만 이 모든 것을 막기에는 너무 지쳐있었다.

데이지레이의 침실에 들어와 있던 Carl-Magnus는 유리창 밖으로 이 광경을 목격한다. 하지만, 그는 그냥 프레드릭과 그의 부인이 타협한 것으로 가볍게 생각한다. 그는 주섬주섬 바지를 당겨 입고 나와선, 프레드릭에게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 게임을 제안한다. 프레드릭은 이에 응하는데, 이 게임은 결국 프레드릭이 다쳐서 데이지레이의 팔에 안기는 것으로 끝난다.

이제 모든 일들이 끝날 때가 가까워 옴에 따라 프레드리카는 그녀의 할머니에게 오늘 밤 어떤 유형의 웃음이 만들어졌는지 묻는다. 마담 암펠트 는 오늘 밤은 어린 사람들과 바보들을 위해 웃었다고 답한다. 그녀가 죽음을 맞이 할 때 그녀는 이젠 이 늙은이를 위한 웃음이라고 말한다. Night Waltz가 들려오고 다시 한번 주역 배우들이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월츠 춤에 맞추어 하지만 이번엔 둘씩 짝을 이루어 나타난다.

전통적인 우리네 상식으로는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복잡한 상황을 그리고 있는 이 뮤지컬에서 왜 어릿광대가 등장하는지? “Send in the Clowns”의 뜻과 이 노래의 노랫말을 찬찬히 살펴보면 뮤지컬의 노랫말에 상당히 깊은 은유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이해하게 된다.

우선, 이 곡의 제목인 “어릿광대를 불러요, Send in the Clowns” 이 무슨 뜻을 갖는지 궁금해 진다. 노래 제목만으로 언뜻 보아서는 이해하기 힘든 이 말은, 서커스 공연에서 통속적으로 사용되는 어귀로 알려져 있다. 서커스 공연 도중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일어났을 때, 이에 관계없이 공연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관객들의 시선을 돌리도록 어릿광대를 불러들여 익살스러운 행동으로 주위를 환기시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공연자의 연기가 마땅치 않게 이루어진 채 막을 마친 후에도 어릿광대를 무대위로 보내어 즉흥 공연을 하게 하여 이를 무마하는 보드빌 극장 (vaudeville theratre, 희극 극장)에서의 관례를 뜻한다고도 한다.

여기에서, "왜 서커스의 이미지를 도입했을 까?" 하는 궁금증이 또한 일어난다. 이에 대해 http://www.sondheim.com에 기고된 칼럼에 따르면 여주인공인 데이지어가 연극배우였다는 점에서, 쇼 비즈니스를 이용함으로써 그녀의 삶에 대해 은유 하고자 한 것이라 한다. 또 서커스 공연 도중에 공연자가 로프 또는 그네로부터 떨어지면, 그물망이 설치되어 있거나 그러하지 않건 간에, 불상사가 발행할 때 어릿광대를 내보내는 것 처럼, 데이지어는 그네에서 떨어진 자신, 자신을 잡아주는 프레드릭과의 타이밍을 놓친 그녀, 그리고 그네로부터 은유적 죽음으로 떨어진 그녀 자신을 보게 되고, 그래서 “빨리 어릿광대를 불러요, Quick, send in the clowns” 하는 것은 떨어진 그녀 자신을 감추기 위함이라는 것이다. 또 이 노래의 말미에 데이지어는 “걱정말아요---그들이 여기 있잖아요, Don’t bother----they’re here” 라고 하는 것은 이제 그녀와 프레드릭 자신들이 어릿광대, 바보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라는 해석이다.

다음은 이 뮤지컬에 나오는 music number이다.

Musical Numbers
? Overture
? Night Waltz
? Now
? Later
? Soon
? Glamorous Life
? Remember?
? You Must Meet My Wife
? Liaisons
? In Praise of Women
? Every Day a Little Death
? Weekend in the Country
? Night Waltz I/The Sun Won't Set
? Night Waltz II (Liebeslieders)
? It Would Have Been Wonderful
? Perpetual Anticipation
? Send in the Clowns
? Miller's Son
? Send in the Clowns Reprise
Last Waltz (orchestral)

다시 "Send in the Clown"에 나오는 가사에 내재된 은유를 살펴보기로 한다. 극 중에서 마담 암펠트는 저녁식사 중에 눈이 먼 사람이 눈을 뜨게 하는 능력을 갖는 마술 포도주를 제공하는 장면이 있다 한다. 이 때 내내 눈을 감고 있던 프레드릭은 데이지레이와 함께 때맞추어 그들을 멀게 하는 것이 악랄하고 야비한 Carl-Magnus 때문이 아니라 그들 자신들이 펼쳐왔던 광대극 때문이라는 것 그리고 그들 스스로의 게임을 너무 오래 해 왔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녀와 그녀의 경력 그녀와 그녀의 연인…그와 젊음의 분수를 찾는 무모한 추구… 데이지레이는 적절히 그들의 상황을 “Send in the Clowns”의 가사 중에서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Don't you love farce? (광대극을 좋아하나요?)
My fault, I fear. (난 내 잘못이 두려워요.)
I thought that you'd want what I want ? (난 당신도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할줄 생각했어요.)
Sorry, my dear. (미안해요, 내 사랑)
But where are the clowns? (하지만 어릿광대는 어디에 있죠?)
Quick, send in the clowns. (얼른 어릿광대를 불러요.)
Don't bother, they're here. (걱정 말아요, 여기에 있잖아요.)

이 뮤지컬은 우리에게 세상은 무대이고 배우들은 대본이나 리허설 없이 그들이 맡은 역할을 해야 한다는 점을 일깨우지만, 실제 삶에 있어서는 무대에서와 같이 그렇게 잘 정돈되고 결말 지워지지 못한다는 점을 또한 지적한다. “Send in the Clowns”에서 Desiree는 그녀의 삶의 상당 시간을 잘못된 성격의 부적합한 역할을 수행하는 데 허비했다는 것을 다음과 같은 노랫말로 한탄하며 노래한다:

Just when I'd stopped Opening doors, (내가 막 문 열기를 멈추었을 때,)
Finally knowing the one that I wanted was yours, (드디어 내가 원하는 것이 당신의 사랑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Making my entrance again with my usual flair, (내 직감으로 다시 문으로 들어가려 하였을 때)
Sure of my lines, (내 생각에 확신을 가지고)
No one is there. (하지만 그곳엔 아무도 없었어요.)

문제는 이렇게 깨닫기 까지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였기에, 슬프게도 인생이라는 드라마에서 그렇게 깨닫는 장면이 너무 늦게 나오고 만 것이다. 이제 그녀는 그녀의 역할을 완벽하게 잘 수행하지만, Fredrik은 그녀를 모른 체 지나치는 것을 선택한다. 이 같이 뮤지컬의 흐름을 파악하고 들으면 이 곡이 보다 깊이가 있고 아름답지만 가슴 아픈 곡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결국은 그가 그녀를 원했을 때에는 그녀는 그에게 신경을 쓰기에는 너무 바빴고, 이제 그녀가 그를 원하게 될 때에는 이미 그는 결혼한 상태가 되고 말았기에 사랑하던 이들 둘 사이에는 결합의 타이밍이 어긋난 것이다.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DHSO/qid=1132451371/sr=1-363/ref=sr_1_363/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A Little Night Music (1973 Original Broadway Cast) [CAST RECORDING] 뮤지컬 전곡 노래 - Glynis Johns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2W4T9E/qid=1132447472/sr=1-201/ref=sr_1_201/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Glynis Johns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9DL3/qid=1132453068/sr=1-455/ref=sr_1_455/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연주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DPSY/qid=1132455270/sr=1-3/ref=sr_1_3/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London Pop Orchestra 연주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26Y0/qid=1132455376/sr=1-5/ref=sr_1_5/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Boston Pops Orchestra 연주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4U43Z/qid=1132448528/sr=1-249/ref=sr_1_249/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Mantovani 악단 연주)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46RY/qid=1132452768/sr=1-410/ref=sr_1_410/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Benny Goodman 클라리넷 연주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1DT6/qid=1132454742/sr=1-559/ref=sr_1_559/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Zamfir flute 연주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8O73/qid=1132452977/sr=1-453/ref=sr_1_453/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Christopher Peacock 피아노 연주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I77B/qid=1132452582/sr=1-392/ref=sr_1_392/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Emille Pandolfi 피아노 연주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418R/qid=1132454538/sr=1-515/ref=sr_1_515/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The Canadian Brass 연주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7CNXQ4/qid=1132444947/sr=1-85/ref=sr_1_85/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Ted Greene의 재즈 일렉트릭 기타 솔로 연주)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8ZZ5R/qid=1132445407/sr=1-135/ref=sr_1_135/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Pat Martino의 재즈 일렉트릭 기타 솔로 연주)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5MLVE/qid=1132445702/sr=1-144/ref=sr_1_144/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Judy Collins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23ZPI/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vi=samples#disc_1 (Bing Crosby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2LOI/qid=1132454000/sr=1-479/ref=sr_1_479/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Frank Sinatra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50I3U/qid=1132448657/sr=1-265/ref=sr_1_265/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Sarah Vaughan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2A9Y/qid=1132453722/sr=1-468/ref=sr_1_468/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Sarah Vaughan 발라드 풍으로 부른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3ETW/ref=pd_bxgy_img_2/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Cleo Laine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4GP1Z/qid=1132449758/sr=1-340/ref=sr_1_340/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Sumi Jo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9PJRP/qid=1132445566/sr=1-141/ref=sr_1_141/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Carmen McRae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5O7T7/qid=1132445774/sr=1-148/ref=sr_1_148/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Betty Buckley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5V3XG/qid=1132446167/sr=1-162/ref=sr_1_162/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Barbra Streisand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6F2X6/qid=1132447689/sr=1-204/ref=sr_1_204/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 (Rosemary Clooney 노래 샘플)
http://www.amazon.com/exec/obidos/tg/detail/-/B00000340L/104-9306177-3592761?v=glance&s=music&vi=samples#disc_1 (The Simpsons 에 나왔던 사운드 트랙 샘플)

새라 본의 노래를 접한 후에는 주섬주섬 이 노래를 부른 가수들의 음반을 수집하기 시작하였다. 그리하여 새라 본, 쥬디 콜린즈,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클레오 레인, 조수미 등... 여러 가수들의 시디를 구입하여 들어보았다. 처음 들은 인상 때문이었을 까? 다들 개성이 있는 노래를 부르지만, 가장 깊은 느낌은 역시 프랭크 시나트라와 새라 본이 부른 곡에서 우러나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쥬디 콜린즈와 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의 노래는 조금 밝고 가벼운 느낌을 주지만 그런대로 호감을 준다. 오페라 곡에 잘 어울리는 조수미의 목소리는 아쉽게도 발라드 풍의 이 곡에 조금 어울리지 않는 듯이 느껴졌다. 반면에 1973 오리지널 캐스팅 멤버인 Glynis Johns가 부르는 곡에서는 비음섞인 목소리와 얼핏 들으면 어리광을 부리듯 천진스러움이 느껴지는 데 아마도 그녀의 이러한 노래가 이 뮤지컬에 꽤 잘 어울렸으리라는 짐작을 한다. 여하튼, 노랫말이 아무래도 조금은 깊은 사연을 담은 까닭에 어울리는 목소리나 창법이 있는 것은 아닌가 생각해 본다

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의 노래는 1985 년에 발표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곡들을 수록한 앨범 중에 삽입되어 있다. 그녀가 1980년대에 발표한 노래 중에서 가장 잘 부른 곡의 하나로 꼽히기도 하는 이 노래를 취입하는 과정에 얽힌 에피소드가 있다. 이 곡을 취입하고자 할 때 바브라는 원곡의 가사가 그녀가 보기에는 “조금은 너무 영국적이고 또 너무 환상적, a bit too British and a bit too fancy” 이므로 손드하임에게 “가사 수정, revisiting the lyrics” 을 고려해 볼 수 있겠느냐고 요청을 했다 한다. 이에 손드하임은 주저없이 즉시 동의하였고 그 결과로 바브라의 가사는 원곡의 가사보다 미국적으로 바뀌게 된다. 또 그렇게 함으로써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자신만의 노래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하는데, 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의 가사를 말미에 함께 수록하였다.

오리지널 캐스팅 멤버로 뮤지컬 극중에서 "Send in the Clowns"을 처음 부르는 Glynis Johns는 같은 해에 뮤지컬 부문의 베스트 여배우 상을 받았다. 물론 "A Little Night Music:은 베스트 뮤지컬 상을 받았다. 또 아래 나열한 토니상 내역에서 보듯이 스테펀 손드하임은 작곡상을 받았으며 이 뮤지컬의 대본상, 뮤지컬 여우 조연상 등의 수상을 기록하였다. 위의 사진 중에서 네번째 단의 중앙에 있는 사진은 1973년에 토니상을 받고 기뻐하는 Glynis Johns의 모습이다.

1973 Tony Awards

--------------------------------------------------------------------

Best Play…That Championship Season by Jason Miller
Best Musical…A Little Night Music
Best Actor | Play…Alan Bates Butley
Best Actress | Play…Julie Harris The Last of Mrs Lincoln
Best Actor | Musical Play…Ben Vereen Pippin
Best Actress | Musical Play…Glynis Johns A Little Night Music
Best Supporting Actor | Play…John Lithgow The Changing Room
Best Supporting Actress | Play…Leora Dana The Last of Mrs Lincoln
Best Supporting Actor | Musical Play…George S Irving Irene
Best Supporting Actress | Musical Play…Patricia Elliot A Little Night Music
Best Director | Play…A J Antoon That Championship Season
Best Director | Musical Play…Bob Fosse Pippin
Best Choreographer…Bob Fosse Pippin
Best Book | Musical…Hugh Wheeler A Little Night Music
Best Score | Musical…Stephen Sondheim A Little Night Music
<http://www.jimsdeli.com/theater/awards/tonys/tony1973.htm>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야후비트 박스에서는 쥬디 콜린스와 클레오 레인의 노래 밖에 찾을 수 없어, Cleo Laine 이 부른 곡을 선택하여 배경음악으로 사용하였다.

Send in the Clowns (from A Little Night Music) 어릿광대를 불러요 (“작은 한밤의 노래” 중에서)
Written by Stephene Sondheim
Originally Performed by Glynis Johns (1973)
(번역: surfsounder)

Isn't it rich? Are we a pair? (풍족하지 않은가요? 우리는 연인인가요?)
Me here at last on the ground, You in mid-air. (난 마침내 여기 바닥에, 당신은 공중에 떠 있는데)
Send in the clowns. (어릿광대를 불러요.)
Isn't it bliss? Don't you approve? (행복하지 않아요? 그렇지 않아요?)
One who keeps tearing around, One who can't move. (누구는 가까이서 계속 울고 있고, 누구는 움직일 수 없잖아요)
Where are the clowns? (어릿광대들은 어디에 있죠)
Send in the clowns. (어릿광대를 불러요.)
Just when I'd stopped opening doors, (막 내가 문 열기를 멈추었을 때)
Finally knowing the one that I wanted was yours, (드디어 내가 원하던 사랑이 당신의 것이라는 것을 알고선…)
Making my entrance again with my usual flair, (내 직감으로 다시 들어서려 하였을 때)
Sure of my lines, No one is there. (내 생각에 확신을 하였지만, 그곳엔 아무도 없었어요.)
Don't you love farce? (당신은 광대 극을 좋아하지 않나요?)
My fault, I fear.(내 잘못이에요. 두려워요.)
I thought that you'd want what I want ?(난 내가 원하는 것을 당신도 원할 줄 생각하였었죠.)
Sorry, my dear. (미안해요, 내 사랑)
But where are the clowns? (하지만 어릿광대들은 어디에 있죠?)
Quick, send in the clowns. (어서, 어릿광대를 불러요)
Don't bother, they're here.. (걱정 말아요, 그들은 여기 있잖아요.)
Isn't it rich? Isn't it queer? (풍족하지 않은가요? 이상하지 않은가요?)
Losing my timing this late In my career? (내 생애에 이렇게 늦게 내가 타이밈을 놓치다니…)
And where are the clowns? (그런데, 광대들은 어디에 있죠?)
There ought to be clowns. (광대가 있었어야 해요.)
Well, maybe next year. (아마 내년에는…)
reprise
DESIREE: Isn't it rich?
FREDRIK: Are we a pair? You here at last on the ground.
DESIREE: You in mid-air. Was that a farce?
FREDRIK: My fault, I fear.
DESIREE: Me as a merry-go-round.
FREDRIK: Me as King Lear. Make way for the clowns.
DESIREE: Applause for the clowns.
FREDRIK & DESIREE: They're finally here.
http://www.lynxfeather.net/nest/lyrics/nightmusic-sendinclowns.html

No one is there ? Nobody’s there
Send in the clowns (어릿광대를 불러요)

Barbra Streisand version (1985)

Isn't it rich, are we a pair?
Me here at last on the ground,
You in mid-air.
Send in the clowns.

Isn't it bliss, don't you approve?
One who keeps tearing around
One who can't move
Where are the clowns?
Send in the clowns.

Just when I'd stopped opening doors,
Finally knowing the one that I wanted was yours.
Making my entrance again with my usual flair,
Sure of my lines;
No one is there.

Don't you love farce?
My fault I fear,
I thought that you'd want what I want,
Sorry my dear
But where are the clowns
There ought to be clowns
Quick send in the clowns

What a surprise!
Who could foresee
I'd come to feel about you
What you felt about me?
Why only now when I see
That you've drifted away?
What a surprise...
What a cliche'...

http://users.openface.ca/~dstephen/clown.htm


http://en.wikipedia.org/wiki/A_Little_Night_Music"
http://www.sondheim.com/discussions/miller/
http://larryavisbrown.homestead.com/files/Sondheim/littlenightmusic.htm
http://www.theatrehistory.com/american/a_little_night_music_001.html
http://www.metroactive.com/papers/metro/10.16.03/little-0342.html
http://en.wikipedia.org/wiki/Glynis_Johns
http://www.broadwaymasterworks.com/bway/ALittleNightMusic.html


동영상


1분 30초부터 보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2gGABZ6D1Ws


반응형
반응형


네이버 트랜드 :: trend.naver.com/



머리속 키워드(이영애,유재석,김연아,겨울왕국)를 이용한 블러그 방문자수 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해요. 

우선 자신의 블러그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을 거에요. 하지만 글을 블러그에 써도 아무도 보지 않는 다면 그냥 일기장에 쓰는 것과 다르지 않아요. 다음뷰나 트위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링크가 걸린 글을 잘 읽지 않는다는 점이 있습니다. 트위터의 팔로워들과 친하다면 다른 이야기지만 팔로워가 너무 늘어 나버리면 팔로워 중에 친구 찾는 것도 힘들어요.


그리고 블로그는 하나의 자산이라고 생각하셔도 돼요. 지적재산권이 이라고 하죠. 광고나 제휴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도 있고요.

그 재산 가치를 높이려면 방문자 수가 많아야 해요. 친구가 재산인 것처럼 블러그를 하면 친구도 많이 늘어나요. 정말 장점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럼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많이 쓰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검색유입이에요.

다음뷰나 트위터로 블러그로 유입되는 방문자는 적어요. 그건 타이밍 문제인 것 같아요. 아무리 좋은 정보도 필요할 때 그걸 읽거든요.

하지만 검색이 아닌 다음에야 필요할 시간에 좋은 정보를 줄 수가 없어요.


그리고 자신이 가진 정보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미 유사한 정보들이 검색해보면 많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럼 일반 사람들하고 만나는 회수가 줄게 되죠. 방문자가 줄면 블러그를 하는 사람은 마음이 힘들죠.

그리고 상업적으로 이용하시는 분은 경제적으로 힘들게 되고요.


그래서 소개하고 싶은 것이 있어요. 그건 검색이 많이 되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거에요.

실제로 (이영애,유재석,김연아,겨울왕국) 키워드를 사용하면 검색이 잘 되는 것은 아니에요.

제 경험상 트위스터로 처음 유입이 시작되요. 그리고 검색엔진이 자료를 내가 자료가 있는 것을 인식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그리고 사람들이 제목이 좋으면 클릭을 해서 어느 정도 유입이 되면 그때 부터 상위 노출이 되고 본격적으로 유입이 시작돼요.

정말 눈 깜짝 할 사이에 10명 100명이 들어와요. 하지만 내용도 좀 좋아야 해요. 그래야 검색엔진이 사람들이 블러그에 머물고 있는 것을 채크하니까요. 직접 보는 것은 아니고 채류시간을 채크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검색엔진은 사용자가 가장 많은 네이버쪽을 선택했어요. 





네이버 검색광고 :: searchad.naver.com/


위의 그림을 보면 남자 옷에 관한 글을 보다 남자쇼핑몰이 더 검색이 많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그럼 포스팅 키워드를 검색이 많이 되는 것을 중심으로 쓰면 검색 유입이 많이 되는 글을 쓸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네이버 구글 다음 블로그 최적화 seo 방법으로 돈벌기 방법을 알아보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